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 바로 우리나라 서민의 음식이자 성인병 예방으로도 좋은 삼겹살인데요 특히나 날씨가 쌀쌀한 가을일때 가장 많이 생각이 많이 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안산 삼겹살 맛집으로는 선부3동에서 오리지널 솥뚜겅으로 영업중인 고기상회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맛은 물론 가격까지 착한 이곳은 테이블이 4개밖에 없지만 매번 사람이 꽉차있어 쉽사리 먹기 힘든곳이였는데요 다행이도 제가 도착할때는 1테이블이 남아 웨이팅 없이 시식하였습니다.
목차
안산 삼겹살 맛집 선부3동 고기상회
먼저 고기상회는 동내상권에 위치한 삼겹살 가게입니다. 이하 주소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동사무소)에서 달미역 부근까지 조금 올라와야 합니다. 이곳은 영화 "해빙"촬영지로도 유명한곳인데요 해빙에서는 조진웅씨가 나왔던 스릴러 영화였답니다. 영화에서 나온 동내가 그대로 보이니 저도 신기하더라구요 특히나 그 위치에 삼겹살집(안산 진안 생고기)이 있었으나 현재는 없어지고 맞은편에 고기상회가 오픈하였습니다.
고기상회 기본 메뉴 및 내부 사진
위에서도 언급한 그대로 선부3동 삼겹살 맛집 고기상회의 경우 테이블이 4개밖에 되지 않아 사람이 몰리는 시간인 6시부터는 정말 터무늬없이 자리잡기 힘들정도 입니다. 오죽하면 5시 50분에 가도 벌써 사람이 들어와서 앉아있는 경우도 많아 늦는경우에는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바로 건너편에 커피숖이 있어 거기에서 대기하고 들어가곤 합니다.
고기상회의 대표 메뉴는 숙성 삼겹살과 냉동 삼겹살 두가지로 부가적인 특별 메뉴로 바로 계란찜이 있습니다. 물론 삼겹살 1인분(200g)기준으로 12,000원 냉동 삼겹살 (200g) 10,000원으로 매우 저렴하지만 더 저렴한것은 바로 계란찜입니다.
정말 이 계란찜은 한번 먹어보면 계속 생각이 날껍니다. 어떻게 이만한 크기의 계란찜이 무려 3천원밖에 안하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아직 한번도 못가보신 안산 시민 여러분이라면 꼭 한번 가보시는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