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하면 생각나는게 바로 불판인데요, 저는 촌생활을 오래했던 사람이라 그런지 솥뚜껑 삼겹살이 매우 많이 생각난답니다. 특히나 안산에서는 오리지날 주물 솥뚜껑을 하는곳이 없어 매우 실망하던 찰나에 드디어 안산 삼겹살 맛집을 찾아내고 말았습니다. 오늘은 안산 삼겹살집인 고기상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차
안산 삼겹살 맛집 고기상회
안산 선부동 고기상회는 선부3동 행정복지센터로 약 100~200m올라가면 있는 고깃집입니다. 특히 이곳은 테이블이 4개로 매우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삼겹살 집인데요 이러한 곳에도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하여 전화로 먼저 물어보고 예약을 하고 갈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온답니다.
오픈시간은 저녁 6시부터 - 저녁 12시까지만 장사를 하고 있으며 대체적으로 고전적인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등받이가 있는 의자가 있어 매우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줬습니다
고기상회 솥뚜껑 기본메뉴
고기상회 주물 솥뚜껑은 주물위에 맥반석 코팅을하여 그런지 매우 반들반들합니다. 기본 찬으로 새송이 버섯 팽이 버섯 소시지 김치 무침콩나물 마늘등이 나오며 밑반찬으로는 파채무침, 명이나물 등등이 나옵니다.
먼저 아쉽게도 냉동삼겹살(냉삼)을 먹고싶었지만 냉삼품절로 인하여 일반 삼겹살 주문하였습니다. 일반 삼겹살은 숙성삼겹살로 사장님만의 비법으로 숙성을하여 매우 쫄깃쫄깃한 맛을 볼수 있는데요 특히나 삼겹살의 두툼함 때문에 그런지 매우 식감이 좋더라구요
삼겹살을 추가로 주문하였습니다. 혹시 몰라 팽이버섯을 너무 좋아하는데 팽이버섯을 더 주실수 있냐고 물어보니 이렇게 팽이버섯까지 서비스로 주었답니다.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하셨으면 꼭, 한번 가보세요! 삼겹살의 진리를 알게되실껍니다.
댓글